Sony TX-7 판매 시작! (... 일본에서;;)

|

일명 '똑딱이 보완계획' (음?) 에 의거 두번째로 눈여겨 보고 있는 모델. 소니 똑딱이들이 괜찮은 것이, Exmor R 센서. 이면조사방식이라고 하고, 야간에 좋은 퀄리티를 낸다고 한다. 게다가 무척 작다. (무게는 단지 133g!) 소니 똑딱이들 중 tx라인은 줌시 렌즈가 돌출되지 않고, 무척 컴팩트하게 소지가 가능한지라. 이 부분은 정말 좋아 보인다.



참고 사이트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newproduct_sony&no=2804 (최초 모델 발표시 알려진 스팩 정보)

컴팩트 디카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주목하는 스팩은, 25미리 광각 지원, 풀 HD 60프레임 동영상, 1센티 접사가 가능하다는 부분인듯.  92만 화소 LCD도 괜찮을 것 같다. 조리개가 F3.5부터 지원한다는 것은 좀 단점이 될듯 하고.

참고 사이트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newproduct_sony&no=2830 (겉모양과 약간의 사진 샘플. 음; 저 달력모양 디스플레이는 무지 끌린다. 동영상 인코딩 해 넣고 PMP 대용으로 써도 되겠는데?;;)

아래는 동영상 샘플.



아. 이쁘다. 아참. 가격. 미국에서는 $399에 발매되었다고 함. 국내에 45만원 가량으로 나오면 꽤 좋을듯 한데, 50만원을 넘길거라는 예상이 대부분.

참고 사이트 추가 : http://www.slrclub.com/bbs/vx2.php?id=newproduct_sony&no=2838 (야경 샘플. 아 정말 좋아보인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