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패킷 수신 상황이 좋아졌다.
2000 클라이언트가 각자 초당 80개의 Packet을 쏘고 있는 환경에서, 적용 전과 후의 상황은 아래와 같다.
적용 이전에는 packet receive 쪽에서 drop이 심하게 발생했었던 반면, 적용 후에는 drop 없이 무난하게 패킷 전송이 이루어졌다.
또한 기록되진 않았지만, 적용 이전에는 ksoftirqd/0 시스템 데몬이 CPU 0을 풀로 점유하지 못하고 약 20~30%정도의 Idle을 나타냈지만, 적용 후에는 CPU 0을 100% 풀로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2007/09/28 - [작업로그(SE)/Linux (배포본)] - linux: e1000 device parameters
2000 클라이언트가 각자 초당 80개의 Packet을 쏘고 있는 환경에서, 적용 전과 후의 상황은 아래와 같다.
적용 이전
적용 이후
적용 이전에는 packet receive 쪽에서 drop이 심하게 발생했었던 반면, 적용 후에는 drop 없이 무난하게 패킷 전송이 이루어졌다.
또한 기록되진 않았지만, 적용 이전에는 ksoftirqd/0 시스템 데몬이 CPU 0을 풀로 점유하지 못하고 약 20~30%정도의 Idle을 나타냈지만, 적용 후에는 CPU 0을 100% 풀로 사용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2007/09/28 - [작업로그(SE)/Linux (배포본)] - linux: e1000 device param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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